2019년 카바타서비스 기반 교육 만족도 조사
리서치프로
2020.07.14 16: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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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문
◎ 과제명
『2019년 카바타서비스 기반 교육 만족도 조사』
◎ 조사목적
튜닝산업 밀착형 기업지원 및 소비자 중심의 성숙된 튜닝 문화 확산을 위해 전문지원센터 구축 사업을 진행하고 있음.
- 특히, 카바타(CARVATAR)는 자동차(Car)와 아바타(Avatar)의 합성어이며, 튜닝 후 차량의 외관 및 성능을 가상으로 보여주는 서비스로,
소비자가튜닝을 원하는 차량의 모습과 부품을 제시하면, 튜닝 이후의 바뀐 외관과 교체된 부품의 성능 개량 등을 평가한 후
소비자에게 제시하는 방식임.
◎ 조사기간
2019년 9월
◎ 조사내용
응답자 현황 : 연령, 성별, 직업
튜닝 관심도 : 자동차 튜닝 관심도, 튜닝 경험, 튜닝 희망분야
프로그램 만족도 : 교육프로그램 도움 정도, 카바타와 체험시뮬레이터 도움 정도,
재방문 의사, 전시물품의 정보나 설명의 충분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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